Processing...

Company BUSINESS

박테리오파지

생산성 향상 이룬 효과적인 동물용 사료첨가제, 박테리오파지
내성 문제없이 유해한 미생물 감소로 기술력 인정받아 전세계로 수출되고 있습니다.

ctcbio는 2010년에 양돈, 양계, 축우에 박테리오파지 사료첨가제를 런칭하여
박테리오파지에 있어서 선도적인 역할을 하였습니다.

‘박테리아를 먹다’ 또는 ‘먹어치운다’라는 뜻의 박테리오파지는 특정한 병원성 세균을 선택적으로 사멸시키고 일반 유익균에는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는 특징이 있습니다.

내성 문제로 사료첨가용 항생제 사용이 국내에서 2011년에 금지되었습니다. 그 이후에 항생제 사용금지가 세계적인 흐름을 타고 규제가 확대되었습니다. 따라서 내성 문제를 일으키지 않고 유해한 병원성 미생물을 감소시켜서 생산성을 높이는 박테리오파지는 국내는 물론 해외에 큰 관심을 받게 되었습니다.

ctcbio는 국내에서 항생제 사용이 금지되기 전인 2010년에 이미 양돈, 양계, 축우에 박테리오파지 사료첨가제를 런칭하여 박테리오파지에 있어서 선도적인 역할을 하였습니다. 여러 국책과제를 수행하여 양어 및 돼지부종병 박테리오파지 등 다양한 개발을 계속해서 해오고 있습니다.

2023년 현재는 ctcbio의 박테리오파지는 그 우수한 품질로 인해서 중국, 멕시코, 베트남, 인도네시아, 러시아, 인도, 말레이시아 등 15개국 이상 여러 국가에 수출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CTCZYME과 함께 세계적인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ctcbio의 주력제품입니다.